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788 추천 수 0 댓글 0

다니엘기도 같이 합시다.

 

제75차 목회자 컨퍼런스가 3주 앞으로 다가왔 습니다. 오늘이 등록 마감일입니다. 어제까지 등록하신 목사님과 사모님은 모두 48명이며 그외 서면 등록하신 분들이 9명으로 현재 57명 이 등록되었습니다. 최소한(minimum) 참석인원 이 60명입니다.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가 필요한 일은 더 있습니다. 참석하시는 분들이 베트남, 뉴질랜드, 브리즈번, 퍼스, 멜번, 캔버라, 타리. 시드니 등 여러 곳에서 오십니다. 아무 사고없이 무사히 오가고, 멀리서 대가를 지불하고 오시는만큼 큰 유익을 얻고 사역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다섯교회의 사례 발표가 가정교회를 하는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소망을 안겨 줄 수 있기 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저녁에 여섯명씩 소그 룹으로 나뉘어서하는 삶과 사역 나눔을 통해서 위로받고 새 힘을 얻어가며, 길라잡이와 일터 의 삶 등 삶공부를 통해서 각 교회의 소그룹공 부가 활성화되기를 기도합니다.

 

주관하는 우리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위의 기도 제목들을 가지고 21일간 다니엘금식 기도를 하게 됩니다. 금식기도 방식은 익히 잘 아시리 라 생각됩니다. 다니엘은 포로로 잡혀간 바빌로니아에서 왕이 내린 음식과 포도주로 자기를 더럽히지 않겠다고 마음을 먹고 주님을 기쁘게 하는 음식만을 먹도록 해 달라고 간청합니다.

 

삼가할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각 사람의 재량 에 맡기겠습니다. 그러나 다같이 지켜야할 것 은 미디어를 절제(영화, 드라마, 게임, 지나친 SNS)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 끼 이상 금식하 면서 성경읽고 기도하는 일에 집중하고 주님을 의뢰하는 것입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