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2019.07.08 15:13

예수동행일기

조회 수 139 추천 수 0 댓글 0

예수동행일기


예수동행일기란 무엇인가?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부터 잠잘 때까지 예수님을 어떻게 생각했는 지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을 주시고 역사()하신 것을 기록하는 것으로써 예수동행일기는 은혜를 담아내는 그릇입니다.

 

예수동행일기를 왜 쓰야 합니까? 첫째, 큐티의 완성과 같은 것입니다. 아침에 큐티를 하면서 적용했던 부분들을 저녁 시간에 확인하고 감사 하는 시간입니다. 둘째, 후손들에게 물려줄 놀 라운 유산도 됩니다. “다음 세대가 읽도록 주님 께서 하신 일을 기록하여라. 아직 창조되지 않 은 백성이 그것을 읽고 주님을 찬양하도록 하 여라”(102:18) 우리가 예수님과 동행했던 일 기들이 다음 세대에게 신앙유산이 될 수도 있 습니다. 셋째, 예수동행일기를 쓰면서, 내게 주어진 하루를 더욱 소중하게 여기게 되고, 또 소중하게 만들어가게 됩니다. “우리에게 우리의 날을 세는 법을 가르쳐 주셔서 지혜의 마음을 얻게 해 주십시오(90:12).

 

예수동행일기를 어떻게 씁니까? “예수동행일기앱을 모발폰이나 컴퓨터에 다운 받아서 사용하 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그 사이트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수동행일기를 쓰는 것은 권장 사항이지 절대 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제가 1026번째 를 쓰면서 내 삶과 사역에 매우 좋은 일이었기  때문에 적극 권장해 드리는 것입니다. 일기를 쓰기를 원하는 분들은 먼저 목자들은 담임목사 와 목녀들은 사모님과 한 방을 만들고 또 각 목장별로 방을 만들어서 목장 식구들이 온라 인과 오프라인으로 예수님과 동행하고 그 삶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게 되면 더욱 더 큰 은혜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