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96 추천 수 0 댓글 0

VIP 전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3)


[경기도 양주 열린문교회의 경우를 3회에 걸쳐 소개합니다]


열린문교회에서 하고 있는 세 번째는, “VIP를 위한 중보기도입니다.

VIP 전도는 결국 성령께서 우리와 우리 목장에 붙여 주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어주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내게 올 수 없다. 나는 그 사람들을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릴 것이다.”(6:44)

 

이 주님의 말씀을 믿기에 새벽에도 목자일기를 보면서 기도하고 특히 각 목장의 VIP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매주 수요저녁 기도회에도, 매주 각 목장모임에서도, 각 초원모임에서도 VIP들을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동시에 하나님께서 붙여주고 싶고 맡겨주고 싶은 우리 목장과 우리 교회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목장모임과 초원모임 때마다 나의 VIP의 현재 상태와 금주 어떻게 섬길 것인가?”도 나누고, 매달 주일연합예배 때 “5분 전도간증도 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이 VIP 그 영혼을 붙여 주시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성령이 역사하시는 VIP들을 위한 중보기도를 매일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기도를 기뻐하시고 받아 주셔서 신기하게 VIP들이 전도되게 해 주셨습니다.

주님이 꿈꾸시는 그 가정교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우리 동역자들과 목자 목녀들에게 VIP전도를 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맘으로 이 글을 올려 보았습니다.


[양주 열린문교회 이재철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