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208 추천 수 0 댓글 0

10대 소원 – 시드니성서침례교회 2018년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 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립보서2:13)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앞길을 계획하지만 그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주님이시다.(잠16:9)


  1. 우선순위: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해서 기도 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 나라와 의를 위해 기도합니다.(마6:33)

  2. 경건의 시간: 개인 경건의 시간이나 새벽기 도를 통하여 날마다 하나님과 친밀하게 동 행합니다.(막1:35)

  3. 성경일독: 2018년 한 해 동안 신구약 성경 을 한 번 이상 읽습니다.

  4. 가족구원: 올 해가 가기 전에 육신의 가족 들이 거듭나도록 기도하고 전도합니다.

  5. 침례받는 사람 13명: 2018년 한 해 동안 각 목장에서 1명씩 침례받도록 합니다.

  6. 목장 분가 7개: 한 해 동안 7개의 목장이 분가하여 20개 목장이 됩니다.

  7. 찬양모임 활성화: 매주일 오후3시에 찬양과  간증의 은혜가 넘치는 교회가 됩니다.

  8. 세미나 협력: 새생명교회(목회자세미나) 수 정교회(평신도세미나)에 우리교회 목장들이 참여하여 섬깁니다.

  9. 새가족부 사역 활성화: 새가족부 사역을 통 해 처음 온 분들이 잘 정착하도록 합니다.

  10. 주일예배 출석 인원: 매주일 예배 출석 인 원이 60명이 넘도록 기도하고 전도합니다.


어떤 분에게는 부담이 되는 목표일 수도 있고, 또 어떤 분들에게는 너무 작은 목표일 수도 있습니다. 목표란 방향을 제시하는 것일뿐 종착 지는 아닙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의 성품 이 예수님을 닮아가고, 온세계가 복음화되어 이곳에 주님의 나라를 온전히 세우는 것입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