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1114 추천 수 0 댓글 0

월드비전(World Vision)

 

안녕하세요. 땅그랑목장의 헬퍼 박한나입니다. 이번 달부터 월드비전이라는 국제구호개발(NG O)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월드비전은 전 세 계 100개국에서 1억명 지구촌 이웃들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모든 어린이가 풍성 한 삶을 누리는 것이며, 우리의 기도는 모든 사람들이 이 비전을 실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인입니다. 우리는 가난한 사람 들을 위해 헌신합니다. 우리는 사람을 소중히 여깁니다. 우리는 청지기입니다. 우리는 동역자 입니다.

 

월드비전은 가난하고 억눌린 자들과 함께 일 함에 있어서 우리의 주이시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기독 교인들의 국제 협력 기관으로서 우리의 소명은 인간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정의를 구현하며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증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월드비전은 BBB, Charity Navigator, ECFA 등 비영리기구의 투명성을 평가하는 단체들로부터 사업에 있어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후원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하루에 2(매월 60) 정기후원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영 양, 보건, 식수, 교육 상태의 개선을 위한 지역 개발사업을 통해 가정과 마을의 변화 속에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습니다. 곧 성탄절과 새해가 다가오는 가운데 사랑하는 성서침례교회 성도 여러분이 이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저 는 기도합니다. “땅에는 언제든지 가난한 자가 그치지 아니하겠으므로 내가 네게 명령하여 이르노니 너는 반드시 네 땅 안에 네 형제 중 곤란한 자와 궁핍한 자에게 네 손을 펼지니라(15:11)

[박한나헬퍼/땅그랑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