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762 추천 수 0 댓글 0

기도와 기부를 부탁합니다.

 




75차 목회자 컨퍼런스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온라인 등록을 하신 분들이 51명, 서면등록을 하신 분들이 13명으로 전체 64명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많이 바빠질 것 같습니다. 우리교회가 할 일은 등록된 분들을 위한 삶공부 바인더를 만드는 것을 비롯해서 찬양연습과 강사와 참가자들을 위한 픽업할 담당자 배정과 컨퍼런 스 이후에 잔여기간 동안 숙소 마련 등 일들이 많습니다.


 

컨퍼런스를 위해서 현수막과 배너를 만들고 간식을 준비하고 마지막 날 만찬을 준비하는 일 등을 위해서 재정이 많이 필요합니다.더해서 강사님과 손님을 접대하는 일들을 위해서도 적지않은 필요가 보입니다. 선교지에서 수고하다가 배우러 오시는 선교사님과현지인들을 위해서 우리가 사랑을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년에 시드니 지역 연합으로 섬길 때는 각 지역에서 $500.00씩 도네이션을 해서 $2000.00 가량이 모금되어 요긴하게 잘 사용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우리교회 단독으로 하는 일이 기 때문에 다른 교회에 재정적인 도움을 청할 수는 없습니다.

 



이 일들을 위해서 먼저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섬기는 우리가 억지로나 인색함으로 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할 수 있을 때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도움을 받는 분들에게도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또한 믿음으로 드리는 선물(돈)이어야 합니다. 그 일로 인하여 내 믿음이 더 커고 내 사랑이 커지는 결과를 가져올 때 드리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유익한 일이 될 것입니다. 다음 주일에는 모두가 마음이 담긴 헌금으로 목회자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