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나눔터

 안녕하세요멕시코 목장에서 회계와 기념일을 담당하고 있는 윤지현입니다.


저는 오늘 이자리에 목녀 헌신을 하고 목녀 간증을 위해  있는 것이 정말 꿈만 같습니다.


목장 분가 ‘목녀라는 말을  올리면 저는  ‘부담이라는 단어와 함께  자신이 없었습니다그래서 그동안 몇번이나 제게 권면 하신 목사님과 목자님의 말씀을 듣고도  웃으며 “ 아니예요~아직은 때가 아닌  같아요자신이 없어요.” 하며 바로 거절하기 일쑤였습니다.


 


제가 호주에  교회 생활을 하면서 인도네시아 목장에서 시작하여 분가를 하여 타리 목장으로거기서 동생과  목장에있을  없다하여 다시 파푸아 목장으로 이후에 다시 멕시코 목장으로...


  시간동안 여러 목장에 많은 목자목녀님들을 보면서 섬김이라는 단어는 누가 가르쳐줬다기 보다 제가 몸소 생활하며 체득된 단어였기에겪으면 겪을수록  무게감과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졌고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제가 지기엔 너무 버거워  목자목녀 제안을 고사해 왔습니다


 


그러다  기도제목이었던 신랑과 함께 교회  다니게 되고 교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목장 분가를 권면하시고 신랑이 그것을 받아 들이게 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걱정이 찾아 왔습니다그러나 걱정도 잠시 만약에 이런 상황이 오면  때가 언제이든지 남편의 결정에 따르고 이때가 하나님의 생각하시는 때가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었고목사님이 한번씩 지나가며 물으실 때에도 “저는 왠만하면 안했으면 좋겠지만 신랑이 결심하고 순종하겠다고 한다면  역시도 순종하고  뜻이  하나님의 뜻이라 생각하고 그에 따르겠습니다.” 라도 대답하였습니다.


 


출산 사모님께서의 초대 자리에서 목사님은 한번  권면을 하셨고정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신랑이  자리에서헌신하게 되었고지금은 제가 체력적으로나 상황적으로나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베드로가 예수님의 부르심에 “하고 따르듯  역시도 곧바로 순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게는 어려웠던 결정이었던 만큼 순종만 하면 모든 것이  될거라고 생각했는데며칠  목사님은 평신도 세미나에 참석을 해야 목자목녀가   있다고 말씀하셨고저는  다른 과정에 걱정이 되었습니다.


젖먹이 아기는 한시도 저와 떨어질  없고엄마 껌딱지 리나가 저와 떨어져서 잠을 잔다는 것은 생각할 수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이번 634 평신도 세미나는 줌으로 열리기에호주에서도 한국 부산 미래로 교회의 평신도 세미나에 참여할  있었고저희는  기회가 우리가 평신도 세미나를 참석할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참석하는 평신도 세미나라  걱정을 않고 있었는데 저희 부부가 편히 집중하라고 평신도 세미나 기간동안에 저희도 모르는 사이에 계획을 세우고 목자목녀님목원들이 아이들을  주시고때때마다 어느 식당 저리가라  만큼 멋들어지게 식사가 시간에 맞추어 준비 되었습니다 크신 섬김 덕분에  아이들을 데리고 평신도 세미나를  마칠 있었고저희는 오늘  시간을 맞았습니다

저희는 정말 복이 많은 사람들인것 같습니다


목장을 분가하며 저는 소원합니다


목장에서 저희 목장 식구들이 하나님과의 동행하는 삶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함께 하나님의 제자가 되는 기쁨을 만끽하길  있기를 소원합니다.


새로운 VIP 함께   있는 목장이 되어 가정교회에서의 예수님이 바라는 지향점인 ‘영혼 구원 이루어지는 목장이되길 희망합니다.


저희가 많이 받은 하늘 복을 나누어   있는 그런 목자목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새로운 목장으로 분가 되어지는 신생 목장을 위해 새로운 VIP 함께 하길 기도하여 주시고교회 성도 분들의 기도와 소망을 모아 주셔서 흔들리지 않고  자리 잡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어떤 상황인지 하나라도  챙겨주려고 노력했던 백철호유지혜 목자목녀님 오빠언니처럼 힘들  가장먼저 달려와주고 슬픔을 나누고 저희를 아껴주던 이광호김보라 목자목녀님그리고 마지막으로 세세하게 하나하나 살피고 신경  주시고생각지도 못한 감동 이벤트로 저희를 깜짝 놀라게 섬겨 주셨던 황교희정효선 목자목녀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고  감사함으로 저희가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있었습니다.

또한 부족한 저희를 따뜻하게  주시고  하나라도  섬겨 주시는 우리 목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가정의 변화에 격려와 사랑을 아끼지 않으셨던 목사님사모님 정말 감사합니다.


 인사드릴 엄마 아빠가 많네요.


정말 감사한 것들을 열거 하자면 한도 끝도 없지만오늘 제게 주어진 시간은 5분이라  교회생활의 엄마 아빠게 감사 인사 드리며 이제 시집가는 딸이 정말 사랑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시집가서 열심히 노력하여 엄마 아빠가 보시기에흡족한 딸이 되면 좋겠네요~^^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우리 모든 교회 성도 분들 그동안 감사하고 저희의 거듭남을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