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만을 위한 중보기도팀
어제 새벽부터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통 일처럼 보일지 몰라도 제게는 특별한 일이며,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기록할만한 일입니다. 미리 광고한대로 유대학집사님이 간증설교를 하셨습니다. 5분 남짓 짧은 간증설교였지만, 제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목자님들이 토요일 새벽설교부터 시작해서 앞으로는 섬기시는 목장의 돌잔치나 이사 그리고 개업예배 같은데서도 설교할 수 있으리라고 기대합니다.
더 나아가서 가르치는 은사가 있는 분들을 발굴해서 우리교회 삶공부 강사로도 세워야겠다는 소원이 생겼습니다. 신약교회를 회복하는 가정교회로 잘 세워진 교회들은 이미 평신도중 에서 삶공부 강사로 세운 교회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은 은사를 따라 가르치는 사역들을 탁월하게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우 리교회 비전 중 하나인 평신도지도자를 세워가 게 되리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교회의 절실한 필요는 VIP만을 위한 중보기도 사역팀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토요일 새벽 기도회 때는 VIP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하려고 합니다. 각 목장 에서는 목장 VIP 명단을 만드셔서 제출하여 주시면 간절히 기도하고, 전도하여 우리교회의 존재 목적인 영혼구원 제자삼는 일들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물론 토요일 새벽기도회에서 VIP를위한 기도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간증설교와 함께 VIP를 위한 기도와 더불어 각 사람의 기도제목을 가 지고 자유롭게 개인적으로 기도할 시간을 드 립니다. 이 추운 겨울에 모든 성도들이 기도의 자리로 나오기를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