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말씀의 삶
삶공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신 많은 성도 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생명의 삶 공부는 11명 이 신청해 주셔서 지난 화요일 저녁에 들뜬 분위기 속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외의 과목에 수강신청서를 제출하신 분들이 계시는데 정원이 차지 않아서 과목개설이 유보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한번 더 추가등록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그래도 정원이 차지 않으면 이번 학기에는 그 과목들을 취소 하겠습니다.
그 대안으로 두 가지 방법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한 가지는 수강신청하신 분들이 자신이 원하는 과목은 아닐지라도 어느 한 과목을 선택해서 함께 수강하게 된다면 정원이 채워져 과목개설 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보다는 주변 사람 들을 독려해서 듣고싶은 과목을 같이듣는 것은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방법은 제가 지난 목회자컨퍼런스에 서 듣고온 과목입니다. 선택과목이지만 모든 성도들이 좋아하실 과목입니다. 그것은 “말씀의 삶”입니다.
말씀의 삶은 성경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를 13주 동안에 공부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맥 을 짚어가면서 매주 설명을 하고나면 그 주간 에 거기에 해당되는 성경 내용을 읽어오는 것 입니다. 그러면 13주(91일)만에 신구약성경을 일독하게 됩니다.
삶공부를 할까말까? 망설이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리스도인이라고하면서 성경을 모르는만큼 부끄러운 일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성경을 일독할 좋은 기회입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