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박람회가 무엇입니까?
시드니성서침례교회는 성도가 많은 교회는 아닙니다. 그러나 섬기는 일꾼은 많은 교회라고 자부합니다. 얼마전에 규모가 꽤 큰 어느 교회 와 싱글연합수련회를 했을 때도 그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수련회를 섬기는 일꾼은 우리교회 가 더 많다는 말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굳이 비교를 하려는 뜻이 아니라 우리가 추구하는 바를 설명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우리교회는 모든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몸 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살아계신 주님 의 몸의 지체들입니다. 어느 지체도 소중하지 않은 지체가 없습니다. 그리고 어느 지체도 불필요한 지체가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 모든 성도님들은 무엇인가 자신의 역할을 찾고 그 일을 할 때 더욱더 자신의 존재 가치와 의미를 느끼면서 소속감과 능력감을 가지게 됩니다.
할 수 있는 일이 없는데, 무조건 무슨 일을 하 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 에게 재능과 은사를 다 주셨습니다. 그 은사를 따라서 교회 일에 헌신하게되면 그 일로인해서 신앙생활에 기쁨과 보람을 더 느끼게 됩니다. 더 중요하고 덜 중요한 일은 없습니다. 주님의 일은 모두가 다 중요한 일입니다.
12월 첫 주일에 사역박람회를 합니다. 그 전에 사역 책임자이신 집사님이 사역 간증과 소개를 할 것입니다. 소개를 듣고 주님의 뜻을 물어 보신 다음에 2019년도 한 해 동안 나는 어떤 사역을 맡아서 섬기고 싶은지를 선택하면 됩니 다. 어떤 사역을 선택하면 그 일을 어떻게 하 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릴 것이 고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그 사역을 통해서 주님의 나 라를 세우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김진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