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일반게시판

image0.jpeg

 

평신도세미나 후기 (장연경 목녀/ 시드니호산나 교회)

 

남편의 지지로 평신도 세미나에 참석했지만, 솔직히 열심은 없었습니다. 당연히 기도로 준비하지도 않았지요.

 

아이들이며 다른 맡은 일들이 많다는 핑계로 안일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평신도 세미나에서 많은 공부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 밑바탕에는 진심으로 기도와 헌신으로 섬겼던 여러 가정교회 식구들이 있었다는 걸 확신합니다. 말씀 안에서 그 말씀 따라 섬기려 하는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성령님의 역사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음 자세가 달라지니 설교도 다르게 다가오고 찬양도 다르게 다가왔습니다. 섬김이란 껍데기만 '잘 해주는 것'이 아니라 가슴에 사랑으로 것임을, 그리하여 결국은 그것이 겉으로 드러나는 것임을 확실히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섬길수록 힘겹기보다 기쁨과 감사가 넘침 수 있는 것이겠지요. 저 또한 그 반열에 오르기를 간절히 바라고 또 바랍니다.

 

너무나 감사드리고 매 순간 감동이었음을 이 자리에서 전합니다.

 

image0.jpeg

 
?
  • 이광호 2021.10.18 08:13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이 있네요~^^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 즐겁고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
  • 황교희 2021.10.18 08:14
    제일 먼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들으시면서 인터넷 접속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 끊을 놓치지 않으시려고 두개의 개정으로 줌을 참석해주신 열정에 감동이 되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유지혜목녀 2021.10.18 08:22
    장목녀님! 이렇게 귀한 나눔 너무 감사드리고, 감동이에요.

    장목녀님을 섬기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당 ^^ 함께 나눌 수 있고 함께 주님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어서 무척 기뻐요~

    목녀님의 사역과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 김진수 목사 2021.10.18 08:35
    장연경 목녀님을 이번 평세를 통해서 알게 되어 기쁩니다. 어제 주일예배에서 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시드니호산나교회에 장연경 목녀님이 계셔서 하나님께서 큰 일을 하실 것 같습니다. 기대하면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