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일반게시판

z1ueg6rrR_WLmIxfsaFB4w.jpg

 

(멜번 Joyful 강인희 사모) ​​​​​​-2021 평신도 세미나를 마치며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1. 100 동안 귀한 성서침례교회 가족들을 통해 중보기도를 받게하신 아버지 감사합니다.

 

2. 시작 전부터 메시지와 선물과 격려와 관심으로 사랑을 표현해주셔서 만남을 기대하게 하신 아버지 감사합니다.

 

3. 첫날부터 배달된 음식을 통해 육의 행복을 주심도 감사합니다. 온가족이 다함께 행복한 마지막까지의 애찬이었습니다. 주안에 식구임을 확인시켜 주시고 성서침례가족을 축복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4. 딸의 생일을 못챙길 같아 미안했는데, 기도의 용사들이 함께 축하해주셨던 귀한 축복의 시간도 감사합니다.

 

5. 김진수 목사님의 은혜의 강의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명령하신 "가서 제자삼아 세례를 주고 영혼구원하여 가족삼아 하나님나라를 이루라"는 우리의 사명을 확인시켜주시고, 예수님 대신 "가족들을 찾아가주고 만나야 한다."는 명강의를 통해 예수님의 본을 따르는 지혜와 목자 예수님처럼 목장의 사명과 목자의 섬김의 지혜를 주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6. 간증들을 통해 나의 모습을 다시 떠올리며 연약함에서 아버지의 마음과 목자의 마음을 사모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7. 목장 탐방을 통해 예수이름으로 모인 가족의 행복을 보여주시고 너무도 편안한 안전기지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처음 만났음에도 늦은 시간까지 함께 나누며 기도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그런 목장을 꿈꾸게 하심 감사합니다.

 

8. 주일예배 탐방을 통해 자유함의 모습과 사랑가득한 가족들의 예배의 모습,, 침례자를 축복하는 화기애애함과 은혜의 모습을 통해 영혼을 사랑하시고 축제로 여기시는 아버지를 보게 하심 감사합니다.

 

9. '인터넷상황으로 고생하며 준비하신 분들이 얼마나 속상하셨을까...' 한마음되어 기도하게 하셔서 하나된 기도를 드리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10. 처음부터 끝까지 한사람한사람을 챙겨주시던 황목자님의 사랑과 지혜의 섬김을 보게 하시고 응원하게 하시고 기대하게 하신 시간들을 통해 섬김의 지혜를 배우게 하심 감사합니다.

 

11.  마치고 딸이 "엄마 그동안의 열심이 나의 열심이었어,,기도가 부족했다"는,,,고백을 하며 "영혼 구원에 초점 맞추어 목자를 어떻게 해야할지 준비해야겠다"는 말에 할렐루야 찬양했습니다.

 

12. "최고의 생일 선물로 세미나 등록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고백을 딸에게 들었습니다. 그런 선물 있게 하신 하나님과 기도하며 섬겨주신 성서가족들에게 감사합니다.

 

13. 남편과, 둘이 준비하며 기도했는데 이젠 셋이 되게 하심 감사합니다. 딸이 쉽지않은 길이지만 목회의 길을 지켜주시고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아빠엄마가 되어주셔서 함께 따르게 해주셔서  고맙다네요..ㅎㅎ

 

14. 입병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강의해주시고, 희생의 기도, 금식의 희생, 헌금의 희생, 가정의 희생, 순교의 희생을 당부해주신 강승찬 목사님께도 감사합니다.

 

15. 섬겨주신 모든 가족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드리고 섬길 있는 희생의 종이 되는 저희 즐거운교회가 되길 소망하며  본을 보여주신 성서침례교회의 모든 가족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런 멋진 교회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아버지를 찬양합니다.

?
  • 황교희 2021.10.18 09:05

    강인희 사모님, 장문의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특히 따님과 함께 평세에 참석해 주셔서 하나님께서 두 배로 축복 주시리라 믿습니다. '생일 선물로 세미나 참석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따님의 말이 진한 감동이 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언제나 주님의 원하시는 그 일에 맨 앞에 계시길 기대합니다.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

  • 김동규목자 2021.10.18 09:56
    우리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계획하시고 행하심을 감사합니다. 강인희사모님의 그 소망과 열정을 본받습니다.
  • 김진수 목사 2021.10.18 13:25
    목회자 세미나에 이어 평신도 세미나에 참석하신 강인희 사모님의 그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따님과 함께 수강하신 사모님, 따님의 결단에 가슴뭉클한 감동이 있고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멜번 즐거운 교회에 뭔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15가지나 정리해서 올려주시니 큰 격려가 됩니다.
  • 김옥영 2021.10.19 12:57
    인희 사모님 글을 읽으니 감사가 넘치네요
    샘 자매에게도 큰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니 이 모든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군요
    조목조목 나열하신 감사제목처럼 사모님의 삶에도 평세의 열매가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사랑해요 사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