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일반게시판

오랜 락다운으로 잃어버린 마음을 다시 회복하는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멜번 호산나교회 고혜진 목녀)

 

이번 평세 정말 기대 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짱이였습니다~!! 


2박 3일 동안 피곤함도 느끼지 못할 만큼 쌓인 기도의 힘을 경험했고 매 시간이 은혜 였습니다. 목사님들의 강의를 통해 가정교회에 대해 다시금 확실히 알게 되고 개인적인 답을 많이 얻고 락다운 동안 저도 모르게 잃어버린 한 영혼에 대한 마음을  다시 갈아 엎는 시간이였습니다.

 

목자 목녀님들의 모든 간증이 도전되고 마음이 터치되어 큰 은혜도 받았습니다. 푸짐하게 보내주신 음식도 감사하고 100일 동안의 중보기도도 정말 감사드리고, 말씀과 간증 세미나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성서 침례 교회 모든 분들에게 너무 큰 감사를 드립니다^^


목장 모임을 통해 외국인영혼들에 대해 언어의 핑계 대던 저를 회개 하였고 정말 사랑하면 할 수 있다는 걸 깨닫고, 저도 하나님께 붙여주시는 외국인 영혼들도 기도하고 선기며 목장하는 소원도 갖게 되었습니다. 갸냘픈 체구의 오한나 목녀님 안에 크고 강하신 능력의 하나님을 보게 되어 감동되었습니다. 저도 계속해서 주님과 함께 주님의 마음을 품고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일에 달려갈 것 입니다~!!


기본으로 돌아가 기도로 다시 세우고 마지막 예배에서 주신 말씀처럼 엘이여와 같은 따뜻한 마음과 사람이 살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그 마음 다시 회복하는 시간 되어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족 같은 친밀함과 따뜻함에 기도의 파워가 느껴지는 성서 침례 교회를 통해 앞으로 하나님께서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
  • 김옥영 2021.10.19 12:52
    아멘 아멘
    기본으로 돌아가려고 결심한 목녀님의 사역위에 주께서 큰 열매를 주시길 기도합니다
  • 황교희 2021.10.19 14:08
    혜진 목녀님, 늦은 시간까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에도 좋은 영향을 주셨는데 이번 평세에도 참석해주셔서 같이 동역하는 목자목녀로서 동지애(?)가 느껴졌습니다. 항상 배우고 싶은 고 목녀님, 건강하시고 하나님이 허락하실때 더 멋진 모습으로 뵙길 소망합니다.
  • 김진수 목사 2021.10.19 17:55
    고영일 목자님과 고혜진 목녀님 두 분의 영혼이 참 아름답습니다. 강의나 설교를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받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귀하게 여기시고 크게 쓰실 것 같습니다.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 오 한나 2021.10.19 18:53
    고 혜진 목녀님! 평세를 준비하면서 비디오콜로 교제할때 부터 마음이 통하는 목녀님..주님향한 사랑과 열정이 느껴졌던 목녀님..목장 탐방 오셔서 영광이었습니다.평신도 세미나를 통해 이런 아름다운 만남과 교제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참 감사드립니다.귀한분을 조금이라도 섬길수 있음이 기쁨이었습니다. 부족한 탐방목장 통해서도 은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영혼구원 위한 동지요 친구로 앞으로도 계속 교제하며 함께 손잡고 가요. 목녀님 가정을 통해 특히 영어권 영혼구원 역사를 흥왕하게 이루시며 귀하게 쓰실것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