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일반게시판

안녕하세요 멜번 호산나 교회 이두원 목자 입니다. 

 

저는 락다운 으로 인해 한국에 있지만 이번 평신도 세미나 를 들을수 있는 은혜를 누렸습니다. 평신도 세미나를 통해 마음으로 섬기는 형제 자매 목자 목녀 분들의 헌신 을 몸으로 체험할수 있었고, '캄보디아 목장 황교욱 이지현 목자 목녀님'을 보며 아이를 안고  달래가며 하는 목장모임을 통해  VIP 와 서로 가족같이 사랑하는 마음, 섬김을 볼수 있었습니다.

 

자랑은 안했지만 한국까지 맛있는 음식 보내주셔서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런 섬세한 섬김을 배우면서 사람을 살리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였고 게하시 처럼 시키는대로 만 하는 목장

해치우는 목장모임 이 되는것 이 아니라 엘리사 처럼 마음으로 할때 목장안에 영혼이 살아나는 기적을 누릴수 있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이틀이 지났지만 들었던 주옥같은 간증들을 기억 하고 그 섬김을 닮으려고 몸부림 치면서 살때 우리 목장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임할줄 믿습니다. 짧지만 진한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김진수 목사님 강승찬 목사님과 성서 침례교회 모든 목자 목녀 님 께 마음으로 깊은감사를 드립니다.

 

?
  • 황교희 2021.10.19 14:02
    안녕하세요, 이두원 목자님. 이렇게 홈페이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 계시지만 평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이 시간들이 쌓여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으로 더욱 멋지게 사시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이 목자님을 호주땅에 뿌리를 내리게 하시어 이곳에서 영혼구원하여 제자삶는 삶을 사시도록 응원하면 기도하겠습니다.^^
  • 김진수 목사 2021.10.19 18:07
    고국에서 더욱 분주한 시간들일텐데, 평세에 참여하는 그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평세의 메시지 핵심을 모두 다 잘 잡으셨네요. 장차 이두원 목자님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하실 일들이 기대됩니다.
  • 황교욱 2021.10.19 19:22
    안녕하세요 목자님! 황교욱 목자입니다.
    시드니에서 열리는 평신도세미나를 한국에서 까지 들으시는 열정에 저희가 더 감동입니다.
    목자님께서 보내주신 그 기도제목을 가지고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목자님 화이팅! 목장사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