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설교와칼럼



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장나눔터 최근글

더보기
목회자 코너
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0

우리교회 간증집을 만들고 싶습니다



대양주 목회자 컨퍼런스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배우고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내 마음에 소원을 하나 주셨습니다. 그것은 가정교회 10년차를 맞이하여우리교회 간증집을 만들고 싶은 것입니다.


우리교회 간증집이 왜 필요할까? 하나님께서 구원해 주신 은혜에 감사해서 하나님을 자랑하는 구원 간증을 들었을 때, 너무 감동해서 눈물이 났습니다. 한 번 듣고 지나치기에는 아까워서 우리교회 홈페이지 나눔터에 올려 두었습니다. 인터넷을 잘 사용하시는 분들은 곧잘 들어와 보지만, 인터넷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그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간증들을 모아 책으로 펴내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우리의 VIP들이나 교회 처음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우리교회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만나자마자 홈페이지를 들어와 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간증 책을 선물하면 우리가 누구인지 또 우리를 이렇게 변화시키신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스스로도 우리의 현주소를 알게 될 줄로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누구인가? 지금 어디까지 왔는가? 앞으로 우리가 나갈 방향과 목표는 어디인가?를 찾게 되는 보너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먼저는 모든 성도들이 같은 마음이 되는 것입니다. 이 일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고 동의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래서 교정하는 은사, 디자인하는 은사, 사진 찍는 은사, 편집하는 은사가 있는 사람들이 헌신하여 분담한다면 못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더하여 그 동안 간증(구원간증, 수료간증, 생활간증)들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분들은 조만간 간증을 하여 동참하는 것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다같이 참여하여 이런 일로도 하나님께 큰 기쁨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 김진수 목사